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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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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목록

  1. Q배송정책에 대해 궁금합니다.

    A 배송안내
    1) 배송지역 : 택배 배송이 가능한 모든 지역(프로요, 칼슘계란, 건강꾸러미의 경우 상품 특성상, 제주도 배송 불가)
    2) 배송방법 : 주문 접수 후 생산지(공급사)에서 택배 회사를 통해 배송
    - 일반적으로 결제완료(입금확인)에서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토,일,공휴일 제외) 약 2~5일 걸립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평균배송일보다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배송비용 : 무료(단, 제주도나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로 부가됩니다)
    4) 배송일 : 월 ~금(공급업체별 배송일 확인)
    ※ 유의사항
    - 일부 상품의 경우 산지 수급 사정이 여의치 않거나 배송 업체의 문제로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특히, 명절 전 후 수급과 배송에 어려움이 있으니 사전에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상품에 수급 및 배송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고객 센터(1544-5462)에서 별도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2. Q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실 경우, 구매가 불가능하며,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3. Q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A 오더스테이션의 모든 제품에는 배송비를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택배비(5,000원)은 본인 부담입니다.

     

  4. Q주문 취소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A 취소하신 상품을 받은 경우 고객센터 (1544-5462)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정확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Q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A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하시면 주문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6. Q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오더스테이션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이나 제주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별도 부과됩니다.) 

  7. Q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시간이 아닌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주문페이지 > 배송요구사항] 

  8. Q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A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9. Q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A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Q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A

    종종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상품을 받기 전 배송완료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라면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배송현황을 확인해 드립니다. 

  11. Q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 등의 주문 후 입금액이 확인된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해 배송을 시작합니다. 
    배송 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 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12. Q문자서비스(SMS)로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SMS로 배송상황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13. Q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돌아 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상태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는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4. Q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불가능합니다.
    (오더스테이션에서는 추후 기능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15. Q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주문.배송조회]메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