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맨위로 TOP

 
CUSTOMER CENTER
이용안내 FAQ
공지사항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질문/답변
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FAQ 검색
FAQ 검색

회원정보확인/변경 목록

  1. Q개명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2. Q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취급방침’ 10조 개인정보 관리자에게 성명, 주민등록번호, 피해 내용을 기입하셔서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바랍니다.

    오더스테이션은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3. Q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배송됐다고 문자가 왔어요.

    A 상품을 주문하신 다른 고객님께서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를 수신을 한 경우,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오더스테이션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A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해, 다른 분의 이름으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본인 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 하는 건가요?

    A 저희 오더스테이션은 온라인 쇼핑을 보다 안전하게 하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와 연계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확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인 실명 인증이 고객님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의 일치 여부를 확인한다면, 본인 인증은 보다 강화된 안전 장치로써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통해 고객님 본인 여부를 인증하게 됩니다.
    이는 명의 도용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정보, 포인트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 받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오더스테이션은 인증 전문기관인 NICE신용평가정보(주)를 통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부 전문기관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Q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다음의 2가지 방식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개인정보 인증과 아이핀 인증으로 회원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인증]
    이름 + 생년월일 기반으로 한 휴대폰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
    아이핀 아이디 + 비밀번호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아이디 뒷 2자리는 *표 처리되며, 뒷 2자리는, 아이디 이메일로 받기기능을 이용해 회원정보의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다음 2가지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개인정보 인증]
    이름 + 생년월일 기반으로 한 휴대폰 본인인증
    *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반드시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 회원ID + 아이핀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2)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7. Q비밀 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가입 후 다음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휴대폰, I-PIN 중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찾기 가능 (비밀번호 찾기 시 재인증 필요) 

  8. Q회원 ID가 기억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가입 후 다음 방법으로 회원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휴대폰/I-PIN 또는 다른 인증기관을 통해 본인인증 후 ID찾기 가능 

  9. Q회원 ID는 변경할 수 없나요?

    A

    회원 ID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다른 ID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0. Q회원 정보(휴대폰번호, 이메일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래 경로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고객센터(1544-5462)를 통해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