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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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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목록

  1. Q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실 경우, 구매가 불가능하며,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2. Q회원 가입 승인 후 바로 상품을 구입 하실 수 있나요?

    A 네. 회원가입 승인 후 바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Q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A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4. Q정기주문이 어떤건가요? 약국에 물었더니 모르던데...

    A

    정기주문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고 만족하신 상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하고싶으신데 매번 주문을 하시기가 어려우실 경우를 위해 한 번 주문으로 일정기간을 두고 배송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님께서 정하신 일정에 맞춰 상품을 배송해드리고 있으며 또한 일반주문보다 저렴하게 받아 보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5. Q현금영수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오더스테이션에서 현금 결제수단으로 1원 이상 결제한 내역은 국세청에 자진 발급됩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실 경우, 국세청 홈페이지에 가셔서 가맹점 사업자번호, 금액, 승인번호, 거래일자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www.taxsave.go.kr)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조회방법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taxsave.go.kr) 접속 >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건별내역조회에서 승인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번호는 통신사 또는 이니시스, 모빌리언스에서 확인 가능)

     

  6. Q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본인 이외의 다른분 명의로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개센터[1544-546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Q발급받은 현금영수증 금액이 틀린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현금영수증은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 등의 현금결제 금액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의 발행이 불가합니다. 

  8. Q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A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결제 방법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발행을 선택하시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로 이용한 금액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핸드폰결제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핸드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 한해 발급됩니다. 

  9. Q현금영수증은 따로 신고를 해야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A

    연말정산을 위한 제출 서류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는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0. Q전자세금계산서 기재내용이 틀립니다.

    A

    전자세금계산서는 다운로드가 완료된 경우 교부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된 후에는 기재내용의 정정이 기본적으로 어렵습니다.기재내용을 정정을 원할 경우에는 고객센터(1544-546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정정 접수된 세금계산서는 담당자가 수정이 가능한지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재발급해 드립니다. 

  11. Q현금영수증에도 종류가 있나요?

    A

    현금영수증에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주문진행 중 원하는 현금영수증 형태를 선택하십시오. 

     소득공제용
    (개인용)

     개인이 1년 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입니다.

     지출증빙용
    (사업자)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 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입니다.

     

     

  12. Q전자세금계산서는 무엇인가요?

    A 전자세금계산서는 종이로 주고받게 돼 있는 세금계산서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고받을 수 있도록 구현한 거래방식을 말합니다.

    2010년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관련 규정에 의하여, 인터넷을 통해 교부되는 전자세금계산서의 법적 효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3. Q전자세금계산서는 언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A

    전자 세금계산서는 해당상품의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다음달 7일 20:00 까지 발행이 가능합니다.
    예) 3월 1일~31일 안에 배송완료인 경우, 그 다음달인 4월 7일 20:00 까지 발행가능 

  14. Q현금 결제한 모든 주문건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현금영수증 발급은 한 주문번호당 주문 금액이 1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오더스테이션에서 현금 결제수단으로 1원 이상 결제한 내역은 국세청에 자진 발급되며,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실 경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사업자번호, 금액, 승인번호, 거래일자를 등록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비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15. Q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됩니다.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