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맨위로 TOP

 
CUSTOMER CENTER
이용안내 FAQ
공지사항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질문/답변
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상품문의 목록

  1. Q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없는데 구할 수 있나요?

    A 원하시는 상품이 없을 경우,
    정확한 상품명을 고객게시판 또는 1544-5462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2. Q상품후기는 언제, 어떻게 등록하나요?

    A 상품후기는 구매한 상품이 배송완료된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페이지 > 상품후기에서 작성

     

  3. Q상품문의에 답글을 달고 싶어요.

    A 상품문의에 대한 답글은오더스테이션 관리자나 판매자만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Q상품 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A

    오더스테이션에서는 정확한 상품 정보 및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 상품 정보와 이미지가 잘못된 경우에는 고객게시판 또는 1544-546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5. Q상품 검색 시 상품이 노출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A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검색어와 가장 적합한 상품을 노출하기 위해, 상품 검색 시 오더스테이션 검색 엔진의 자체 기준을 구성해 상품들을 노출하고 있습니다.
    상품들이 가지고 있는 상품명, 브랜드명, 카테고리명 등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검색 노출 기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6. Q원하는 상품만 검색하고 싶은데, 검색 결과가 너무 많아요. 어떻게 하면 원하는 상품 검색을 더 잘할 수 있을까요?

    A

    검색어를 입력하실 때에 정확한 표기법이나 구문 띄어쓰기를 이용하시면 더욱 정확한 검색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결과의 좌측 메뉴에서 카테고리 검색과 속성 검색을 이용하시면 좀 더 정교한 검색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7. Q상품 리스트에 표시된 가격이 단품에 표시되어 있는 것과 달라요.

    A

    시스템의 시간차에 의해 상품 리스트, 가격 비교, 검색 결과 내용이 상품 페이지의 내용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에서 보이는 가격이 정확한 조건입니다. 

  8. Q배송된 상품이 오더스테이션에 있는 색상과 달라요.

    A

    상품 이미지 제작시,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 오더스테이션에서 보신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표기된 컬러와 주문 시 선택한 컬러가 차이가 있다면 오배송된 경우이오니 무상으로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9. Q비회원도 상품문의를 작성할 수 있나요?

    A

    로그인한 고객에 한하여 상품문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답변과 고객님간의 원활한 커뮤니티이용을 위한 정책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10. Q내가 쓴 상품후기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A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상품후기는 수정/삭제 모두 가능합니다.
    모바일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나의상품후기에서 수정/삭제

  11. Q상품 문의를 작성할 수 없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저희 오더스테이션에서는 깨끗한 거래 문화를 위해 상품후기 및 상품 문의 작성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규칙에 어긋나는 글을 반복적으로 등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게시물 작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 제한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1544-5462)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12. Q무이자할부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무이자할부 가능 여부 및 할부 개월 수는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은, 일시불 결제 시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추가 할인액은 미리 계산 혹은 주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Q주문한 상품의 상품후기를 등록하고 싶은데 등록이 안 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후기는 구매한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에 상품 페이지 > 상품후기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4. Q상품후기 내용이 안 보이고 별점만 보여요. 왜 그런 건가요?

    A

    식품군, 의료기기 상품의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상품에 대한 사용후기를 전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평가를 별점으로만 표시합니다.
    * 식품군: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6조 제1항 제6호(건강기능성식품법 시행규칙 제21조)에 의거
    * 의료기기(화장품/생활용품 내 일부 상품): 의료기기법 시행규칙 제 29조 제1항 제5호 [체험기 이용불가] 조항에 의거 

  15. Q내가 문의한 내역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상품과 관련해 고객님께서 문의한 내역들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마이쇼핑 > 나의 상품 Q&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