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맨위로 TOP

약국가입 문의

입점제휴

 
CUSTOMER CENTER
이용안내 FAQ
공지사항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FAQ 검색
FAQ 검색

회원정보 목록

  1. Q본인인증확인 절차란 무엇입니까?

    A

    본인인증확인 절차란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는지 검증하는 과정입니다.

    회원가입은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였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본인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2. Q회원가입시 약국찾기가 있는데 무엇인가요?

    A

    오더스테이션은 약사님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약국의 기능과 역할을 확대하여 전 국민의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는 새로운 헬스케어 유통 패러다임입니다. 
    고객님에게 1:1 맞춤형 건강상담을 해드리고자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주변의 약국 약사님을 통해 건강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Q집 주변에는 오더스테이션 약국이 없어요

    A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지역 최근 거리의 약국으로 지정하시면 지정하신 약국의 약사님께서 고객님의 1:1 건강상담이 가능합니다.
    지정약국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추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4. Q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A

    저희 오더스테이션은 가입시 별도의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5. Q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A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6. Q아이핀 발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아이핀은 다음 과정을 거쳐 쉽게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
    ① 오더스테이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핀 인증 선택 후, 아이핀 인증
    ② 아이핀 인증 팝업창에서 신규발급 클릭
    ③ 아이핀 사용자 정보입력(약관동의 및 등록)
    ④ 신원 확인 수단 선택 후 본인 확인 진행(신원 확인)
    ※ 신원 확인 방법 : 범용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 대면 확인
    ⑤ 아이핀 발급 완료 

  7. Q회원 탈퇴를 했는데요. 이전 주문내역들을 조회해볼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8. Q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

    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 처리 중일 경우 고객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아 탈퇴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여부를 확인하신 후 1544-5462로 문의주시면, 탈퇴가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9. Q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A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이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관한 법률에 의거해, 오더스테이션 고객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오더스테이션 고객 정보 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 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 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일정한 사전에 보유 목적과 기간, 그리고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10. Q오더스테이션 회원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A

    탈퇴 신청한 당일에는 탈퇴신청 철회를 할 수 있으나, 회원 탈퇴 다음날부터는 3개월이 지난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 시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ID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11. Q로그인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이 불가할 시 저희 고객센터(1544-546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