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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문의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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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목록

  1. Q회원 가입시 별도의 조건이 있나요?

    A

    회원가입시 요구되어지는 별도의 조건은 없습니다 

  2. Q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A

    회원가입 시 가입확인 절차를 거친 본인의 명의로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Q본인인증확인 절차란 무엇입니까?

    A

    본인인증확인 절차란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는지 검증하는 과정입니다.

    회원가입은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였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본인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4. Q회원가입시 약국찾기가 있는데 무엇인가요?

    A

    오더스테이션은 약사님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약국의 기능과 역할을 확대하여 전 국민의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는 새로운 헬스케어 유통 패러다임입니다. 
    고객님에게 1:1 맞춤형 건강상담을 해드리고자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주변의 약국 약사님을 통해 건강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약국을 선택해주시면 선택된 약국의 약사님께서 인터넷을 통해 고객님을 접하실 수 있고 고객님의 1:1 건강 지킴이가 되어 주실 겁니다. 

  5. Q집 주변에는 오더스테이션 약국이 없어요

    A

    오더스테이션은 약국을 운영하고 계시는 약사님의 의사 결정으로 운영이 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모든 약국에서 오더스테이션을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은 불편하시겠지만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지역 최근 거리의 약국으로 지정하시면 지정하신 약국의 약사님께서 고객님의 1:1 건강상담을 해드릴 것입니다.
    보다 많은 약국에서 오더스테이션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약국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6. Q주소를 입력하려고 하는데 입력된 주소가 자꾸 다른 동으로 변경됩니다

    A

    우정사업본부의 우편번호 개편/관리에 따라 2003년 1월 이후 등록하시는 주소에 대해서는 신우편번호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번지수에 따라 "동"이 지정되고 있으며 이렇게 입력해 주셔도 당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이 배달되는데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지역별 상세 분류작업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되기에 안전하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변환된 주소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본인이 입력한 주소를 선택하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7. Q개인정보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인정보 수집 금지법에 따라 오더스테이션은 개인정보 인증을 사용하지 않으며 아이핀과 휴대폰 인증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8. Q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A

    저희 오더스테이션은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9. Q아이핀 인증으로 가입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른 점이 있나요?

    A

    아이핀 고객님과 개인정보 고객님께 제공되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10. Q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A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11. Q아이핀 발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아이핀은 다음 과정을 거쳐 쉽게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
    ① 오더스테이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핀 인증 선택 후, 아이핀 인증
    ② 아이핀 인증 팝업창에서 신규발급 클릭
    ③ 아이핀 사용자 정보입력(약관동의 및 등록)
    ④ 신원 확인 수단 선택 후 본인 확인 진행(신원 확인)
    ※ 신원 확인 방법 : 범용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 대면 확인
    ⑤ 아이핀 발급 완료 

  12. Q회원 탈퇴를 했는데요. 이전 주문내역들을 조회해볼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13. Q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

    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 처리 중일 경우 고객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아 탈퇴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객 서비스가 완료된 후에는 원하시면 언제든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여부를 확인하신 후 1544-5462로 문의주시면, 탈퇴가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4. Q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A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이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관한 법률에 의거해, 오더스테이션 고객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오더스테이션 고객 정보 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 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 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일정한 사전에 보유 목적과 기간, 그리고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15. Q본인 인증 방식이 휴대폰 인증 방식뿐인가요? 신용카드나 공인인증으로는 할 수 없나요?

    A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아이핀으로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말씀주신 신용카드는 신용카드사의 정책으로 결제 수단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범용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방식도 현재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